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윤배 별세 사망이유 응삼이

▶◀배우 박윤배 별세 사망이유 전원일기 응삼이 박윤배 빈소 발인

 

 

 

MBC에서 1980년부터 방영한 드라마 전원일기입니다.
총 1088부작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불암, 김혜자, 고두심,
김수미, 김용건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하였는데요.
특히 전원일기 응삼이 역할 박윤배 배우도 유명하죠.
12월 19일, 배우 박윤배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현재 EDGE TV 등 여러 방송사에서 전원일기 재방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TV 드라마 사상 최장수 작품인 전원일기 드라마입니다.
박응삼 역할의 박윤배 배우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박윤배는 그동안 불멸의 이순신, 토지, 연개소문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퀴즈쇼 사총사, 세바퀴 등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박윤배 나이는 1947년생으로 향년 73세입니다.
키는 162CM로 알려져 있구요.


 

 

 

고향은 강원도 철원군 출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윤배 학력정보로는 서라벌고등학교, 중앙대 연극영화학과입니다.
1969년 연극배우 첫 데뷔하였고 1974년 MBC 문화방송 6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배우 홍순창과는 서라벌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네요.


 

 

박윤배 사망이유 궁금하실텐데요.
폐섬유증으로 투병하던 중 숨졌다고 하더라구요.
폐섬유증이란 폐조직이 굳어서 심각한 호흡장애를 불러일으키는 호흡기 질환입니다.
증상으로는 호흡곤란, 마른 기침 등이 있습니다.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의 사인이 폐섬유증으로 추정되기도 했었죠.
폐섬유증은 주로 50세 이상, 보통 과거에 흡연자였던 사람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박윤배가 출연한 영화로는 양지, 울고싶어라, 아라한 장풍대작전,
투가이즈, 그놈은 멋있었다 등이 있습니다.

 

 

 

박윤배는 젊은 시절 얼짱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원조 미남으로
리즈시절이 알려지기도 했었습니다.
박윤배가 맡았던 응삼이 역할은 농촌의 노총각이라는 설정이었는데요.
극중에서 쌍봉댁(배우 이숙)과 재혼을 하기도 했습니다.

 

2020/12/05 - [추천] - 고두심 나이 아들 자녀 고향

 

 

실제로 박윤배는 전 부인과 세 번에 걸쳐 이혼을 하기도 했습니다.
떠나간 아내가 돌아올 때마다
아이들을 생각해 다시 받아들일 수 밖에 없었다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어머니에게 죄스러운 마음이 많았다고 하죠.

 

 

 

박윤배 사망 소식 너무 놀랐습니다.
최근 방송에 보이지 않아서 전원일기 출연자 근황이 궁금하긴 했었습니다.
박윤배 자녀로는 1남 1녀가 있다고 하네요.
박윤배 빈소는 신촌 연대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9호실입니다.

 

 

발인은 20일 오전 7시라고 하네요.
코로나19로 조문은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박윤배는 어릴 때부터 대통령이 되기보다는 배우가 되고 싶었다며
고등학교 2학년 때 친구를 따라서 간 영화 모임에서
영화의 매력에 빠져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해요


 

 

2020/11/28 - [추천] -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

 

 

 

배우 박윤배 장지는 충남 공주 나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윤배 최근작은 2008년 리틀맘 스캔들2라고 합니다.
보령수산업협동조합 황금멸치 홍보대사를 지내기도 한 박윤배입니다.
18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2020/12/17 - [추천] - 미스트롯2 참가자 명단 출연자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아주 예전에 박윤배 사망 루머가 있기도 했었는데 사망이 아니었던 적이 있어요.
박윤배는 배우 이수나와 친한 사이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국민드라마 전원일기 너무 재밌게 봤었습니다.

 

2020/11/02 - [추천] - 박지선 사망 질병 질환


 

 

탤런트 박윤배 연기 잊지 않겠습니다.
전원일기 박윤배는 지난해 폐섬유증 판정을 받고 올해 6월부터 입원했습니다.
박윤배 아들 박지만 씨는 아버지가 끝까지
가족이나 친척, 주변분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려고 했다네요.